국민가수 김건모등 화려한 출연진 음악축제,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15일~16일 경주서
국민가수 김건모등 화려한 출연진 음악축제,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15일~16일 경주서
  • 경주포커스
  • 승인 2018.09.1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모습.
사진은 지난해 행사모습.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이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경주 황성공원과 실내체육관 일원에서 열린다.  지난해 이어 두 번째 경주에서 개최되는 것이다.

이번 가을 경주를 화려하게 수놓을 라인업으로 15일 국민가수 ‘김건모’가 헤드 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이어 독보적인 존재감의 괴물 래퍼 ‘비와이’, 한국 음악계의 인디와 메이저의 경계를 허문 대표주자 ‘10cm’, 세밀하며 사랑스러운 감성의 ‘소란’, 올해 초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레드마우스’라는 별명으로 5연승을 달성, 화제를 모은 ‘선우정아’, 뮤지션의 뮤지션 ‘새소년’,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흔드는 ‘커피소년’등 대한민국 다양한 장르의 대표 뮤지션이 대거 출연한다.

16일 일요일은 국내 최고의 라이브형 아티스트 ‘넬(Nell)’과 믿고 듣는 트렌드세터 ‘크러쉬(Crush)’를 필두로 인디신을 평정한 후 대형 록밴드의 계보를 이어나갈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잔나비’, 페스티벌 팬들이 언제나 고대하는 ‘멜로망스’, ‘데이브레이크’, ‘윤딴딴’, ‘아도이’까지 함께 무대를 펼친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경주 공식 홈페이지(http://blog.naver.com/gpgfestival)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