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 '네잎클로버를 찾아라' 이벤트
경주엑스포 '네잎클로버를 찾아라' 이벤트
  • 경주포커스
  • 승인 2019.05.2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 달간 네잎클로버만 있으면 유료 전시관 공짜
관람객들이 엑스포공원 쥬라기로드 앞에서 네잎클로버를 발견하고 즐거워 하고 있다. 사진.경주세계문화엑스포 제공
관람객들이 엑스포공원 쥬라기로드 앞에서 네잎클로버를 발견하고 즐거워 하고 있다. 사진.경주세계문화엑스포 제공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행운과 감사를 전할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재)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6월 한 달간 ‘네잎클로버를 찾아라’는 이벤트를 열고 방문객과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및 동반가족에게 경주타워 등 유료 전시관에 무료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이벤트는 ‘행운’과 ‘감사’이벤트로 나뉜다.

‘네잎클로버를 찾아라’는 경주엑스포공원에서 네잎클로버를 찾아오면 유료전시관(경주타워, 엑스포기념관, 쥬라기로드, 첨성대영상관) 중 1곳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행운이벤트다.

네잎클로버를 자연 상태에서 찾을 확률이 1만분의 1 정도라지만 경주엑스포공원에는 신라 왕경숲, 시간의 정원, 아사달조각공원 등 곳곳에 대규모 클로버 군락지가 있어 숨겨진 네잎클로버를 찾는 재미가 쏠쏠하다.

다섯잎클로버를 찾게 되면 ‘두 배 찬스! 유료관 1+1’ 행운을 준다. 방문객이 찾은 네잎․다섯잎클로버는 경주타워가 그려진 예쁜 엽서에 손 코팅할 수도 있다. 문의 : 054-748-3011

‘당신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라는 감사이벤트는 나라를 위한 희생과 헌신에 보답하고자 기획했다. 국가유공자는 물론 군인, 경찰은 경주타워에 입장료 없이 들어갈 수 있다. 유공자증, 경찰증, 휴가증 등을 제시하면 본인은 물론 동반가족도 무료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