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평생학습가족관, 단기강좌 수강생 모집
경주시평생학습가족관, 단기강좌 수강생 모집
  • 경주포커스
  • 승인 2020.06.1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평생교육가족관
경주시평생학습가족관

 

경주시평생학습가족관은 2020 평생학습 단기강좌 학습클러스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단기강좌 학습클러스터는 정규강좌에서 다루지 않은 강좌를 단기강좌로 편성함으로써 다양하고 흥미 있는 평생학습기회를 제공하고 반응이 좋은 강좌는 향후 정규강좌로 편성할 계획이다.

학습클러스터에는 하루를 마감하고 저녁을 활용한 강좌인 이브닝 브릿지 7개 강좌, 학습을 통한 치유와 회복을 위한 강좌인 힐링 브릿지 11개 강좌, 냉철한 이성과 간결함을 위한 강좌인 모던 브릿지 7개 강좌, 부담 없이 즐기는 하루를 위한 강좌인 원데이 브릿지 9개 강좌 등 총 34개 강좌로 구성했다.

총 430여명 수강생을 모집해 7월한달 간 주 1회 또는 2회, 1일 강좌로 운영할 계획이다.

수강대상은 경주시민 또는 경주시에 소재지를 둔 주민,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강좌 신청은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평생학습포털경주 www.gyeongju.go.kr/gjlll/main)과 방문접수를 통해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수강료는 1개월 5,000원(1~4회) 또는 10,000원(5회 이상)이다.

이번 단기강좌부터 기존 경주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에서 평생학습포털경주 홈페이지로 인터넷 신청 경로가 변경됐으며, 수강신청을 위해서는 새롭게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을 해야 한다.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 앞 주차장은 유료 공영주차장으로 변경되었으며. 수강생일 경우 교육시간에 한해 60%의 감면을 받을 수 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