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립 칠평도서관, 9월 하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개설
경주시립 칠평도서관, 9월 하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개설
  • 경주포커스
  • 승인 2020.08.1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립 칠평도서관은 9월부터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한다. 초등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3달간 총 6개 강좌로 진행되며, 각 프로그램 별 모집인원은 8명이다.

초등학생을 위한 강좌로는 △로봇코딩교실(초등 1~3학년) △만들면서 체험하는 우리 역사(초등 4~6학년) 등 2개 강좌가, 성인 대상으로는 △두근두근 그림책아 안녕!(그림책 테라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캘리그라피 △그림으로 그려보는 여행의 기억 △일상의 위로와 공감, 영화로 떠나는 세계 여행 총4개 강좌로 모든 수업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을 실천하며 진행된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성인 대상 강좌들은 모두 ‘힐링’을 테마로 하고 있으며, 그리기와 글쓰기를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지친 일상 속에 힐링이 필요한 사람이 참여해 작은 쉼표 하나를 찍을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됐다.

수강료는 무료이며(단, 재료비 본인 부담)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gyeongju.go.kr) - 독서문화행사 - 문화강좌신청에서 선착순으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상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문화프로그램(칠평도서관) 메뉴를 참고하거나, 전화(054-779-8962, 8915)로 문의하면 된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