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택시 신라콜, 개인택시 첨성대로 운영
최신 네비게이션과 카드결제기, 영수증 발급기 등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이용손님에게 문자메세지로 배차정보를 제공해 주는 등 호출식으로 운행하는‘브랜드콜택시’가 공식 출범했다.
3월부터 2개월간의 시범운행을 거쳐 법인택시는 신라콜(746-5000]로, 개인택시가 첨성대(746-3000)로 정식 운영에 들어갔다.
택시에는 네비게이션(GPS 시스템)과 교통카드(선불) 및 신용카드(후불) 결제기, 영수증 발급기 등의 시스템을 장착했다.
브랜드 택시 운영은 운영위원회가 주체가 돼 운영하며 벌점 제도를 도입해 콜 취소가 많거나 고객 불만이 많은 운전자를 퇴출시키는 ‘삼진아웃제’등을 시행하고 운전자에 대한 정기 소양교육 강화로 친절도를 향상 시켜나갈 계획이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저작권자 © 경주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