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고 선물도 받고...칠평도서관 연말 2개 행사 개최
책읽고 선물도 받고...칠평도서관 연말 2개 행사 개최
  • 경주포커스
  • 승인 2020.12.0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립 칠평도서관은 <레벨업! 독서왕 챌린지>, <다시 돌아온 이브는 부록과 함께!> 등 2가지 연말행사를 개최한다.

<레벨업! 독서왕 챌린지:크리스마스 책 트리 분양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영유아 및 어린이 이용자들의 독서 의욕을 고취시키고 독서의 즐거움을 배로 느낄 수 있게 만드는 연말 행사로서, 12월 한 달간 선착순 20명의 어린이들에게 책 트리를 나눠주고, 어린이들이 대출 권수에 따라 칭찬스티커를 배부 받아 책 트리에 붙여 나가며 단계별 선물을 받는 행사로 진행한다.

<이브는 부록과 함께!:부록 나눔 행사>는 단지 부록이라는 이유로 묻히기에는 아까운 별책부록을 나누는 행사로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칠평도서관 자료실에서 책을 대출하면 1권 당 ‘눈사람카드 교환권’ 1개씩 받을 수 있으며, 이 교환권을 모아 인당 최대 3권까지 별책부록을 받을 수 있다. 부록 나눔행사는 이달 24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gyeongju.go.kr) 공지사항 또는 경주 시립도서관 SNS(http://instagram.com/gyeongju_library)를 참고하거나, 전화(☎054-779-8962, 8915)로 문의하면 된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