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SNS 홍보 3관왕
경북문화관광공사, SNS 홍보 3관왕
  • 경주포커스
  • 승인 2020.12.17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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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조 사장(가운데)과 직원들이 올해 받은 상장을 들어 보이고 있다.
김성조 사장(가운데)과 직원들이 올해 받은 상장을 들어 보이고 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한 웹어워드코리아 여행․관광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비주얼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상이다.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올해 대한민국SNS대상 관광부문 최우수상, 올해의SNS 인스타그램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데에 이어 웹어워드코리아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공사는 경북여행소식을 전달하는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와 다양한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국내여행 수요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경북 언택트 관광지 23선’선정과 경북관광100선 챌린지투어 등을 통해 최신 관광트렌드 수요에 부합하는 다채롭고 신선한 관광정보를 제공한 것이 수상의 배경이 됐다는 평가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여행지를 찾아보는 랜선여행, 언택트마케팅이 급부상함에따라 공사가 선제적으로 추진한 사업들이 관광객의 공감과 흥미를 이끌었다고 생각한다”며“홈페이지 리뉴얼과 SNS채널의 콘텐츠 다양화를 통해 내년에도 경북 여행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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