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마을, 이용객 대상 후기 및 인증샷찍기 이벤트 시행
화랑마을, 이용객 대상 후기 및 인증샷찍기 이벤트 시행
  • 경주포커스
  • 승인 2021.03.0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 청소년수련시설 경주 화랑마을이 이용객을 대상으로 이용후기 및 인증샷 찍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용객들에게 매월 작은 미션을 부여해 수행하도록 할 계획이다. 3월1일부터 31일 24시까지 진행되는 이달의 이벤트 미션은 #화랑마을이용후기(국궁체험 또는 대관시설 이용), #화랑마을인증샷(화랑마을 ‘뷰’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 또는 ‘느린우체통’ 이용 또는 전시관에 비치된 엽서작성 사진) 등이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나 블로그에 게시물을 작성하고 게시물 하단에 수행한 미션을 ‘#화랑마을인증샷’처럼 해시태그를 붙여 작성한 후, 화랑마을 페이스북으로 접속해 이벤트페이지에 작성했던 글의 링크를 복사해 댓글로 달면 된다.

응모작 중 내용이 좋고 성의가 있으며 응모자의 글에 ‘좋아요’나 댓글이 많은 후기와, 화랑마을에서 예쁘게 또는 재미있게 찍은 사진이나 응모자의 글에 ‘좋아요’나 댓글이 많은 인증샷을 우선 선정하여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일 화랑마을 페이스북을 통해 할 예정이며, 총 8명에게 스타벅스 또는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이번 이벤트 응모내용은 화랑마을 홈페이지 등에서 홍보에 활용될 수 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