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효동에 새 아파트 ... '경주 신원아침도시' 분양
충효동에 새 아파트 ... '경주 신원아침도시' 분양
  • 경주포커스
  • 승인 2013.11.2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성건동에 모델하우스 오픈
▲ 22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는 경주 신원아침도시 투시도

30년 아파트 건설 역사를 갖고 있는 건설전문기업 (주)신원종합개발이 경주시 충효동 100 - 14번지 경주여중 부근에 229세대의 아파트를 분양한다. 

78m²  81m²  84m² 3가지 유형으로  22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는  ‘경주 신원아침도시’다.
단지 내에 독서실,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당, 주민들을 위한 쉼터로 손색이 없는 선큰벽천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쾌적한환경을 갖추도록  설계됐다.

송화산을 뒤로 하고  형산강을 마주한곳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단지 인근의 김유신묘와 흥무공원 그리고 경주 국립공원 서악지구의 등산로,  강변을 끼고 조성된 억새 공원 산책로가 있어 최적의 자연 환경을 갖추었다는 것이 업체측의 자랑이다. 

교통여건도 좋다.
KTX 신경주역에서 10분, 경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경주 시내 외는 물론 포항이나 울산 등 대도시로의 접근성도 탁월한 편이며,  서천교의 초입에 위치해 있어 경주시내의 접근성이 뛰어난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신경주 역세권 지역종합개발사업 프로젝트’ 가 추진되고  KTX 신경주역 인근에 국도대체 우회도로 (효현 ~ 내남 ~ 외동) 와 지방도 904 호선 등이 확장 개통되면 ‘경주 신원아침도시’로의 접근성과 입지성이 더 높아지게 될 것으로 업체측은 전망하고 있다. 

남향 위주의 배치와 중형으로 구성된 평형 단지라는 특징, 경주시에서 마지막으로 시행되는 양도세 면제 혜택 및 무제한 전매 가능 단지라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학교가기 좋은 아침’ '산책하기 좋은 아침’ ‘미래가 즐거운 아침’ 위에 11월, ‘이사가기 좋은 아침’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2일  경주시 성건동 409- 6 (영마을 삼거리) 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분양에 나선다.

2015년 2월 입주 예정으로 분양가는 3.3m²당 700만원대에서 확정될 예정이다.

문의 : 054 - 775 - 8200
홈페이지 : 경주신원아침도시.com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