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경주캠퍼스, 통학형 영어캠프 실시
동국대 경주캠퍼스, 통학형 영어캠프 실시
  • 경주포커스
  • 승인 2011.11.1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3학년생부터 중,고등학생 대상 3주간 운영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김영종) 평생교육원(원장 주재훈)은 2012년 1월 2일부터 20일까지 3주간의 일정으로 통학형 동국영어캠프를 진행한다.

지역 내 초등학교 3학년생부터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캠프는 오전 8시부터 아침운동과 명상, 9시부터 정규 수업을 시작하여 오후 5시까지 하루 8시간 수업을 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씩, 3주간 진행된다.

학생들은 1개 반에 최대 13명 이내로 총 50여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여 레벨테스트를 통하여 반을 편성한다. 신청기간은 11월 14일부터 12월 2일까지이며, 동국대 평생교육원 학사운영실로 접수하면 된다.

동국영어캠프는 현재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에서 전임교원으로 재직 중인 영어권 국가 출신의 외국인 교수가 담임을 맡고, 영어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외국인 대학원생 등이 보조교사로 1개 반에 2명씩 배치되어 종일 영어로만 수업 및 생활이 가능한 환경을 조성한다.

수업은 매일 미국교과서로 읽기와 이해, 듣기와 말하기, 문법, 어휘, 쓰기 등이 진행되며, 특별활동으로 그리기, 스포츠, 과학실험 등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반별, 조별로 상황에 따른 자기소개, 영자신문 만들기, 영어일기 쓰기, 상황별 맞춤 영어회화 등을 통해 영어 실력을 쌓게 된다. 또한 경주시 유적지 답사 및 1인 1개 문화유적지 영어 말하기 대회 등을 개최한다.

주재훈 동국대 평생교육원장은 “동국 고유의 프로그램으로 여타 영어캠프와는 차별화 된 아주 우수한 실용교육과 함께 경주 지역의 환경적 장점과 결합하여 문화유산에 대한 자부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창의적 영어교육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영어캠프 홈페이지(http://dce.dongguk.ac.kr/engcamp/) 나 동국대 경주캠퍼스 평생교육원 학사운영실(전화 054)770-2554~5)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