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경주 2015, 소비자의 선택 대상
실크로드 경주 2015, 소비자의 선택 대상
  • 경주포커스
  • 승인 2015.11.1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5 소비자의 선택’을 수상한 경주엑스포 이동우 사무총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수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실크로드 경주 2015’가 ‘2015 소비자의 선택’ 대상을 수상했다.
‘2015 소비자의 선택’은 국내 최고의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에서 항목별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조사·선정했다.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이 상은 올해 5회째를 맞이했다.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 측정 및 충성도, 브랜드의 공헌 수준, 브랜드 선호도·충성도·차별화 조사 등을 3단계 과정을 거쳐 세부적으로 심사하여 5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재)문화엑스포의 ‘실크로드 경주 2015’는 전통문화와 ICT 첨단기술의 절묘한 접목, 한국문화와 세계문화의 융화, 풍성한 창작콘텐츠, 다양한 한류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실크로드’라는 특별한 테마를 살려 세계 최초 문화엑스포의 저력을 제대로 선보였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시상식은 12일 그랜드힐튼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