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성 예비후보 등록, "3선의 힘으로 새로운 경주 만들겠다"
정수성 예비후보 등록, "3선의 힘으로 새로운 경주 만들겠다"
  • 경주포커스
  • 승인 2016.02.0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선에 도전하는 새누리당 정수성 예비후보가 1일 전통시장을 방문해 유권자들을 만나고 있다.
▲ 정수성 의원이 예비후보 등록전 통일전을 참배하고 있다.
새누리당 정수성 의원(경북 경주, 윤리특별위원장)이 1일 오전 제20대 국회의원 총선 경주시 선거구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총선 채비에 들어갔다.

정 의원은 이날 통일전을 참배하고 김유신 장군 묘에 헌화 한 뒤 경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정 의원은 3선국회의원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경주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발전을 책임질 수 있는 적임자는 힘 있는 3선 국회의원 밖에 없다”며, “지금까지 이루어 놓은 성과를 바탕으로 제2의 도약으로 ‘NEW 경주’를 이룩하려면 힘이 있는 3선 국회의원이 필요하다”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거창하고 말뿐인 약속을 하는 의원이 아니라 지역 현안을 확실히 해결해서 눈으로 볼 수 있는 결과를 만드는 의원이 되겠다”며, “항상 경주와 오직 경주시민만을 위해 정치로 봉사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정 의원은 “NEW 경주” 완성을 목표로 ‘살고 싶은 경주’, ‘머물고 싶은 경주’, ‘세계인이 찾는 경주’의 3대 비전과 ‘역사문화도시’, ‘원자력안전 도시’, ‘교통중심 도시’, ‘농어업이 강한 도시’, ‘행복안전 도시’를 5대 전략을 중심으로 경주 발전을 책임지겠다는 구상을 밝혔다.

후보 등록 후 공식 일정으로 성동시장과 중앙시장을 찾은 정 의원은 시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정 의원은 2일 오전 11시 경주시청 브리핑실에서 공식 출마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