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HICO 임상규 사장, 2016 마이스(MICE)진흥대상 수상
경주 HICO 임상규 사장, 2016 마이스(MICE)진흥대상 수상
  • 경주포커스
  • 승인 2016.05.1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른쪽이 임상규 사장.

임상규 경주화백컨벤션센터 사장이 한국컨벤션학회에서 선정하는 ‘2016 마이스(MICE)진흥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은 6일 코엑스에서 500여명 규모로 열린 ‘2016 한국컨벤션학회 및 한국무역전시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진행됐다.
‘마이스(MICE)진흥대상’은 국내 컨벤션분야에서 최고 권위의 학회중 하나인 한국컨벤션학회에서 매년 대한민국 MICE분야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과 공로인물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컨벤션학회는 2015년 경주화백컨벤션센터의 개관과 더불어 창조적 리더쉽을 통한 문화와의 융합적 가치를 극대화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국제회의도시 경주의 MICE산업 패러다임을 제시한 임상규 사장의 공적을 높이 평가하여 ‘마이스(MICE)진흥대상’ 수상자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임 사장은 프랑스 파리1대학 경영학 박사 출신으로 영산대학교 관광컨벤션학과 학장을 역임하면서 호텔 컨벤션전문인력양성누리사업 사업단장 및 부산시 축제육성위원회 위원장, 마이스육성협의회 부위원장을 수행하며 ‘부산 MICE산업의 가장 영향력 있는 파워지식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임상규 사장은 “창조경제와 융합의 시대를 맞이하여 국제회의도시 경주가 대한민국 최고 MICE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 분야와의 융복합을 통해 K-MICE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