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가정의 달 기념 행사 여성가족부 장관표창 수상
한수원, 가정의 달 기념 행사 여성가족부 장관표창 수상
  • 경주포커스
  • 승인 2016.05.1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3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6년 가정의 달 기념행사'에서 장관표창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왼쪽 이용현 한수원 인사처장 오른쪽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 사장 조석)이 13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여성가족부 주최 ‘2016년 가정의 달 기념행사’에서 가정의 달 유공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이 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 각 분야에서 가족친화 문화 조성을 위해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 격려하기 위해 여성가족부가 수여하는 상이다.

한수원은 가족친화·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행복한 일터 만들기 10가지 다짐’운동 등을 전개해 실질적으로 가족친화경영 정착을 위해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수원은 유연근무제도 활성화, 가족친화 프로그램 및 교육 시행 등 일과 가정 양립이 가능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을‘가족사랑의 날’로 지정해 퇴근 시각에 자동으로 업무용 컴퓨터가 꺼지게 하고 있다.

한수원 조석 사장은 “그간 꾸준히 가족친화경영을 추진해 2011년 가족친화인증 기관으로 선정됐고 금번 포상도 받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가족친화적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갈 것이며,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