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추석맞이 경주지역 복지시설 사랑나눔
한수원, 추석맞이 경주지역 복지시설 사랑나눔
  • 경주포커스
  • 승인 2016.09.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조석, 이하 한수원)이 추석을 앞두고 경주지역의 복지시설을 찾아 사랑나눔 자원봉사를 전개하고 명절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한국수력원자력(주) 김범년 부사장 등 임직원 30여 명은  6일 오후, 경주시 시래동에 위치한 노인요양시설 (사)나자레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한수원 임직원들은 어르신들을 위해 노래교실을 열고 도우미 역할을 했을 뿐 아니라 건물 주변 잡초를 제거하고 방충망을 손보는 등 어르신들의 쾌적한 환경 조성에도 힘썼다.

한수원 김범년 부사장은 임직원을 대표해 나자레원 어르신들께 사랑나눔 성금을 전달했다.
김 부사장은 이 자리에서 “한수원이 경주로 본사를 이전하고 처음 맞는 명절인 만큼 지역의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한수원은 경주의 대표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외로운 이웃을 찾아 사랑을 전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수원 경주 본사 외 전국의 사업소에서도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과 저소득층 대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고리, 월성, 한빛, 한울 본부와 각 사업소는 주변 지역을 대상으로 생필품 기부, 명절맞이 자매마을 방문과 일손돕기, 문화재지킴이 활동 및 주변 환경정화 활동,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한 전통시장 장보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