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공사, 경북여행리포터 경북여행기자단 모집
경북관광공사, 경북여행리포터 경북여행기자단 모집
  • 편집팀
  • 승인 2017.02.1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3월 1일까지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와 경북관광 SNS에서 경상북도 여행을 소개하는‘제6기 경북여행리포터와 제3기 庆游记(경유기. 경북여행기자단)’를 모집한다.

경북여행리포터와 경유기는 매월 경상북도의 여행지, 음식점, 숙박 등 관광지를 추천하고 찾아가는 법과 여행 팁 등을 소개하는 역할을 맡는다. 리포터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경북관광 홍보사업 등에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경북여행리포터와 경유기 모집인원은 총 45명으로 3월 1일까지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 받으며, 선발방법은 지원자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등)와 지원서를 서면평가하며 3월 7일에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와 경북관광 SNS에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리포터와 경유기는 경상북도 여행과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운영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외래 관광객 유치와 경북 관광의 해외 홍보 강화를 위해 도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영어권, 중화권, 일본 등)을 우대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경북여행리포터와 경유기의 활동은 경북나드리 홈페이지(http://tour.gb.go.kr)와 경북나드리 블로그(http://blog.naver.com/gbnadri), 시나웨이보 (http://weibo.com/prideGyeongBuk)에서 찾아볼 수 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