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알림] 영화 <공범자들> 경주상영 성황...공영방송 정상화 '공감' 확산
[본사알림] 영화 <공범자들> 경주상영 성황...공영방송 정상화 '공감' 확산
  • 편집팀
  • 승인 2017.09.06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포커스가 마련한 영화 공범자들 경주상영이 5일 오후 7시부터 롯데시네마 경주관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경북노동인권센터 설립을 준비중인 권영국 노동인권변호사는 경북의 변화를 위한 센터 설립(창립총회 9월22일, 경주시근로자복지회관)을 설명하며 시민들의 동참을 호소했습니다.

▲ 포항MBC노조 간부가 파업이유등을 관객들에게 설명하고 있다.
▲ 권영국 변호사가 22일 창립대회를 하는 경북노동인권센터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지난 4일부터 김장겸 사장 퇴진등을 요구하며 파업중인 포항MBC노동조합에서는 집행부가 대거 참석해, 이명박 박근혜 정부가 망친 공영방송의 정상화를 위한 파업의 당위성을 설명하고 시민들의 응원을 당부했습니다.
경주포커스는 앞으로도 문화 행사를 통해 독자 시민여러분과 만나겠습니다.

창간 6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9월15일 카페 정키스에서 진행하는 경주포커스 후원 1일 찾집 -대담(오후6시.경주포커스 6년, 경주6년), -특별강연(오후7시. 4차산업혁명과 공간정보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당부드립니다.

제작자인 최승호 감독은 이날 경주시민들과 경주포커스 독자들에게 공영방송 정상화를 위한 KBS,MBC노조의 파업에 관심과 성원을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