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경북교통방송, 29일~다음달 1일, 연말 연시 교통특별방송 실시
TBN경북교통방송, 29일~다음달 1일, 연말 연시 교통특별방송 실시
  • 편집팀
  • 승인 2017.12.2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BN 경북교통방송(본부장 김윤태)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4일간 ‘TBN 연말․연시 교통특별방송’을 실시한다.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전국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경북 포항 호미곶에서 예정대로‘호미곶 한민족 해맞이 축전’이 열리는 만큼 혼잡이 예상되는 도로 현장에 중계차를 운영해 실시간으로 교통소식을 방송하고, 일출을 보러온 관광객들의 목소리도 생생하게 전한다.

특히 이번 특별방송 기간에는 매일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생방송으로 도내 주요 고속도로와 국도, 지방도 등의 연휴 교통정보를 전달하는 특화방송으로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할 예정이다.

교통 요충지에 경북교통방송의 교통통신원과 교통 캐스터를 집중 배치․운영해 해당 구간의 지, 정체 상황, 사고정보 등 종합 교통정보를 현장감 있게 전한다.

이 외에도 신계행, 강은철, 박강수, 유현상 등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으로 연말․연시의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김윤태 경북교통방송 본부장은 "다가오는 2018년 무술년 희망찬 새해를 맞아 이번 연휴에 관광객들과 귀성객들이 편안하게 오고 갈 수 있도록 교통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장시간 운전자들의 피곤함을 해소하는데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북교통방송은 포항·경주 지역은 FM 103.5㎒, 영덕·울진은 FM 103.7㎒로 청취가 가능하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