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도의원, 시의원 출마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정보를 보내 주세요.
[알림] 도의원, 시의원 출마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정보를 보내 주세요.
  • 특집팀
  • 승인 2018.02.0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의원, 시의원 출마를 준비하는 입후보 예정자께서는 정보를 꼭 보내 주십시오.

 

6.13 지방선거가 4개월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경주포커스는 2월12일부터 6월13일 치러질 도의원, 시의원 선거  출마를 준비하는 분들을 독자․시민 여러분들께 소개하는 란을 신설합니다.
시장출마자나 기존의 도, 시의원들은 여러기회를 통해 자신을 알릴 기회가 많습니다만, 특히 시의원, 도의원 출마에 뜻을 갖고 있는  정치 신인들은 그런 기회를 갖기가 여간 어렵지 않습니다. 

예비후보 활동 및 선거운동 기간이 있긴 하지만, 그 짧은 시간내에 수많은 선거정보속에서 유권자들이 입후보 하신 분들의 면면을 제대로 파악하기는 참으로 어렵습니다. 처음 출마하는 정치 신인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신설하는 코너입니다.
특히 이번에 처음 입후보를 준비하시는 정치 신인 여러분들께서는 꼭 아래 요청하는 정보를 꼭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시, 도의원께서도 자신을 알리고 홍보하는 정보를 보내주십시오.

정보를 보내 주시면 가감없이 게재 해 드립니다.
유권자들에게 최소한의 정보를 제공하고 참된 일꾼을 뽑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자는 취지입니다.
정보 게재에 대한 금전적인 대가는 일절 없습니다. 무료입니다.
그러나 거짓, 허위정보에 대한 책임은 출마 예정자에게 있다는 점은 분명히 밝혀 드립니다.

[보내실 정보]
①출마이유(출마의 변) : (한글워드 10p크기로 A4 2장 이내)
②학력 및 각종 경력
③지역구(시의원, 도의원 명시), 연락처등의 출마예정자 정보 및 사진2매 -증명1, 활동사진1
*현재 소속정당 혹은 무소속 여부
 (현재 무소속이지만, 향후 입당할 예정이면 입당할 정당 명을 밝혀 주세요)

[보내실 곳]
경주포커스 대표 메일 abc@gjfocus.co.kr
문의 전화 : 774-7627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