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경북노인복지문화센터, 노인일자리 창출 협약
경주시시설관리공단-경북노인복지문화센터, 노인일자리 창출 협약
  • 편집팀
  • 승인 2018.02.0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재근 경북노인복지문화센터 이사장과 정강수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협약서를 들고 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과 경북노인복지문화센터(이사장 이재근)가 8일 경주시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지역 내 노인 일자리 사업과 연계하여 황성공원 환경정비사업을 위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정강수 이사장과 경북노인복지문화센터 이재근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 일자리 사업을 통해 대상자들이 삶의 의욕과 활기를 느끼고, 황성공원 환경정비사업 지원 업무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할 것에 뜻을 모아 협력 사업을 펼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공단은 경주시 황성공원 지원 업무에 대한 노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경북노인복지문화센터에서는 대상자들이 황성공원 환경정비사업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황성공원을 조성하는데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정강수 이사장은 “앞으로 노인 일자리 창출과 행복 증진 등 노인의 역할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하여 노인 일자리 창출 사업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고 노인 계층의 일자리 요구에 부응하여 개개인의 보람과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