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경주 지역 입시설명회, 31일 오후2시부터 경주고에서
EBS 경주 지역 입시설명회, 31일 오후2시부터 경주고에서
  • 편집팀
  • 승인 2018.03.2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EBS 경북 경주 지역 입시설명회가 31일 오후 2시부터 경주고등학교 괘정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올해 대학입시를 앞둔 경주 지역의 고3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9년도 대입 성공전략과 함께 EBS-수능연계제도의 시행에 따른 EBS의 활용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주에서 EBS 입시설명회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입시설명회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될 예정으로 1부에서는 EBS 대표강사인 윤장환 교사가 2019년도 수능 대비 EBS의 활용전략 및 학습법에 대해서 강연하며, 2부에서는 이범석 EBS 전속교사가 2019년도 대입의 이해 및 성공전략에 대해서 강연을 펼친다.

이와 함께 강연 중 질의․응답을 통해 개인별 맞춤형 입시전략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며, 현장 참석자에 한해 2019년도 수능전략이 담긴 EBS 입시자료집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입시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서 당일 입시설명회의 모든 내용은 현장 녹화 후 EBSi(www.ebsi.co.kr)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김석기 국회의원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대입준비 정보가 가장 필요한 3월에 경주에서 EBS 입시설명회가 개최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지역 발전의 초석이 될 우수 인재 육성에 큰 보탬이 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