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리단길 등 젊은층 인기 경주관광지 연계 투어상품 개발
황리단길 등 젊은층 인기 경주관광지 연계 투어상품 개발
  • 편집팀
  • 승인 2018.04.2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주엑스포 공원.

경주타워와 황리단길(경주 황남동 골목길), 첨성대 등 SNS를 즐겨 사용하는 젊은 층에게 주목받고 있는 경주관광지를 연계한 투어상품이 개발됐다.

(재)문화엑스포는 경주시티투어 코스에 ‘황리단길 투어’가 신규상품으로 출시됐으며, 경주타워가 위치한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도 이 코스에 포함돼 있다고 밝혔다.

경주시티투어는 경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해 경주를 대표하는 주요 관광지들을 묶어 편리하게 돌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코스별로 운영되고 있다.

새롭게 개발된 ‘황리단길 투어’는 신경주역, 시외버스터미널, 보문단지 내 숙박시설 등 원하는 장소에서 탑승해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경주타워)~국립경주박물관~황리단길~대릉원(천마총), 첨성대, 계림(내물왕릉)을 둘러보는 코스다.

특히 경주엑스포공원의 경주타워와 황리단길, 첨성대 등 사진 찍기 좋은 장소가 많아 SNS에 관심이 높은 젊은 층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황리단길 투어’에는 문화해설사가 동행해 장소별로 볼거리와 의미 등에 대해 재미있는 설명을 곁들인다. 금, 토, 일, 공휴일에만 운행하며 10인 이상 예약시 출발한다. 요금은 대인 2만원, 소인(6~19세) 1만8천원이다. 상담 및 예약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주시티투어 홈페이지(http://www.cmtour.co.kr)를 참고하거나 1666-8788, 054-743-6001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