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원자력, 2018 경상북도 자원봉사 유공자 단체 표창 수상
월성원자력, 2018 경상북도 자원봉사 유공자 단체 표창 수상
  • 경주포커스
  • 승인 2018.11.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주) 월성원자력본부가 20일 경상북도청에서 열린 ‘2018 경상북도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자원봉사 유공자 단체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자원봉사의 새바람, 행복 경북의 시작! 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경상북도 자원봉사자 대회는 올 한 해 동안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며 행복 경북을 만드는데 기여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300만 도민들에게 귀감이 되는 자원봉사자 및 단체를 발굴해 격려하고 포상하는 자리였다.

자원봉사 유공자 단체 표상을 수상한 월성원자력은 화합경영실현을 위해 자체 사회봉사단(누키봉사대)을 구성하여 ‘사회에 희망을, 이웃에 사랑을’이란 슬로건 아래 사랑의 집수리, 저 소득층 세대 대상 밑반찬 배달 및 목욕봉사, 가족봉사단 활동, 기업의 우수한 인적 자원을 활용한 재능기부 등 피부로 직접 느끼는 밀착형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지역 문화재 환경 정화 작업을 통한 문화 지킴이 활동 등 지역사회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하여 시행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았다.

월성본부는 이번 포상을 계기로 향후 봉사활동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주변지역 복지 및 수용성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이며, 지역에서 꼭 필요로 하는 봉사활동을 발굴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국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