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가 17일 공사 대회의장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SNS 활용 교육을 실시했다..
공사는 경북문화관광 홍보 역량을 높이기 위해 17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화요일과 목요일, 총 4회에 걸쳐 실시한다.
교육 첫 회인 17일은 유튜브 정책 이해와 핵심 알고리즘을 주제로 SNS 홍보의 이해에 대한 이론으로 시작했다. 앞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홍보 방법에 대한 강의와 실습을 통해 역량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은“SNS는 커뮤니케이션과 정보 확산의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이번 교육을 통해 전 직원이 SNS 활용 역량을 강화해 경북문화관광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사는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매체를 통해 경북문화관광을 홍보하고 있으며 2017 대한민국 SNS대상‘올해의 페이스북 대상’ 등 관련 분야 수상 경력 및 SNS를 활용한 경북문화관광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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