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민원안내 콜센터 '바로~콜' 개소
경주시 민원안내 콜센터 '바로~콜' 개소
  • 경주포커스
  • 승인 2012.06.09 0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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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바로콜 센터

경주시 민원안내 콜센터 '바로~콜' 이 8일 개소했다.

최다 민원접점인 전화민원 상담을 보다 편리하게, 보다 빠르게, 보다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체계적 관리가 가능한 IP교환기, CTI서버, IVR, 녹취장비, 상담DB 서버, 상담프로그램 개발 등 시스템을 구축한 경주시 민원안내센터 콜센터  '바로콜'은 경주시청 대표번호인  779-6114, 9001을  779-8585  바로콜로 통합하여 전화, 인터넷, 문자 상담 서비스를 하게 된다.

'바로콜'센터는 아름다운 경주 이야기 5, 6월호, 경주시청 홈페이지 팝업창, 배너창 개설, 대표번호 정정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홍보를 하고, 소셜미디어(트위터, 블로그 등) 콜센터 홈페이지(http://baro.gyeongju.go.kr) 운영을 하면서 시민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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