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컴퍼니, 금장교회,문무대왕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강동면 산불감시원,보덕동 새마을부녀회,경주중앙교회,문무대왕면 청년회 이웃돕기 동참
㈜엔에스컴퍼니, 금장교회,문무대왕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강동면 산불감시원,보덕동 새마을부녀회,경주중앙교회,문무대왕면 청년회 이웃돕기 동참
  • 경주포커스
  • 승인 2021.12.2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경주지역 기관, 단체들의 성금이 답지하고 있다. 20일 경주시가 접수한  성금 기탁내역.

㈜엔에스컴퍼니,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5백만
 

㈜엔에스컴퍼니(대표이사 남세우)가 17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경주시 외동읍에 소재하는 ㈜엔에스컴퍼니는 건설공사, 발전설비 정비공사, 자동차 부품생산 기업이며, 희망2020·2021 나눔캠페인에 각 500만 원 성금을 기탁한 데 이어 올해도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하며 이웃을 향한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금장교회 200만원 기탁

경주시 현곡면 소재 금장교회(담임목사 박경훈)는  16일 현곡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금대호)에 성금 200만원을 전달하며, 희망 2022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현박경훈 담임목사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요즘 성금이 지역사회 내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좋겠고, 어려운 이웃에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하나님의 뜻을 실천하는 교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문무대왕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성금 100만원 기탁

경주시 문무대왕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을권)와 부녀회(회장 이말선)는 지난 17일 문무대왕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종대)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강동면 산불감시원 성금 50만원

경주시 강동면(면장 예병길) 산불감시원 송인상 반장 외 12명은 17일 강동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써달라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송인상 반장 외 감시원들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해 십시일반 어렵게 모은 성금을 기탁하게 됐으며, 추운 겨울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덕동 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 성금 50만원 기탁

경주시 보덕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정덕남)는 16일 보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석훈)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보덕동 새마을부녀회는 그간 진행해 온 수익사업을 통해 이번 성금을 마련했으며, 성금 기탁뿐만 아니라 김장김치 나누기, 어려운 이웃 물품 나누기 등을 실천하고 있다.

경주중앙교회, 취약계층 위한 희망상자 기증

경주중앙교회(담임목사 김창식)가 17일 지역내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희망상자’ 80박스(1박스당 18만원 상당)를 선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배경발)에 기증했다.  ‘따뜻한 희망상자’는 다양한 먹거리와 담요, 핫팩, 세면도구, 화장품 등 생필품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으며, 선도동 행정복지센터와 선도이웃愛기부&나눔마켓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문무대왕면 청년회, 경로위안 효드림 행사로 사랑의 물품 지원

경주시 문무대왕면 청년회(회장 박대원)가 18일 ‘경로위안 효드림 행사’로,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1,500명에게 화장지, 물티슈 등 사랑의 생활물품을 지원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문무대왕면발전협의회, 한수원(주)월성원자력본부,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의 후원을 받아 진행했고, 이는 지난 3월 65세 이상 어르신에게 허리보호대 600여개 지원에 이은 두 번째 이웃사랑 행복 나눔 행사다. 문무대왕면 청년회는 해마다 경로위안잔치, 환경정비, 이웃사랑 나눔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지원하며, 지역발전과 복리증진을 위해 꾸준히 지역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