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정] 한수원 성금 1억원, 한국메탈 등은 장학금, 골프카운티, 중앙농약사, 안강식자재마트 탑마트 동부점등
[온정] 한수원 성금 1억원, 한국메탈 등은 장학금, 골프카운티, 중앙농약사, 안강식자재마트 탑마트 동부점등
  • 경주포커스
  • 승인 2021.12.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1억원 성금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이 20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것으로, 임직원 급여 나눔인 ‘러브펀드’ 모금액 3000만원 등 1억원이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이웃돕기 성금을 통해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메탈, 경주시 지역 교육 발전 위한 장학금 2천만원 기탁

♣㈜한국메탈(회장 이정우)이 22일 장학금 20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한국메탈은 경주시 외동읍 문산공단안길 내 자동차 부품 도장·피막처리 분야 기술 발전을 이끌며 5개의 자회사를 둔 중견 기업이다.
㈜한국메탈은 지난 2011년부터 (재)경주시장학회에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8천5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감포읍 소재 골프존카운티 감포, 감포읍에 성금 1천 1백만 원 기탁

♣경주시 감포읍 ㈜골프존카운티 감포(대표이사 서상현)가 22일 감포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고남우)를 방문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1100만원을 기부했다. 
골프장 종합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는 지난해에도 1000만원을 감포읍에 기부하는 등 감포읍을 비롯한 여러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기업이다.

안강읍 소재 중앙농약사 정찬락 대표, 장학금 100만원 기탁

​​​​​​​♣중앙농약사 정찬락 대표가 22일 1백만원의 장학금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중앙농약사는 경주시 안강읍 양월리에 소재하고 있으며, 선친 때부터 대를 이어 현재까지 30년째 가업을 이어가고 있다.

경주 안강식자재마트, 안강읍 어려운 이웃 위해 라면기부

​​​​​​​♣안강식자재마트(대표 한교진)는 22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라면 100박스를 기부했다.
경주식자재마트와 안강식자재마트 두 곳을 운영 중인 한교진 대표는 매년 경주시청에 불우이웃돕기 물품을 후원하고 있다.
한교진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많이 힘든 시기에 저희가 준비한 물품으로 안강읍에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주시 중부동 소재 ㈜서원유통 탑마트 경주 동부점, 어려운 이웃 위한 라면 전달
​​​​​​​

경주시 중부동 ㈜서원유통 탑마트 경주 동부점(대표 김기민)이 22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할 라면 100박스(100만원 상당)를 중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경주 탑마트 동부점은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라면과 양곡 등을 중부동에 후원하고 있으며, 이날 전달된 라면은 관내 한부모 가족 등 저소득층 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수력원자력㈜ 품질보증처, 현곡면에 온수매트 후원
​​​​​​​

♣한국수력원자력㈜ 품질보증처(처장 장희승)는 22일 150만원 상당의 온수매트 15개를 현곡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한수원 품질보증처는 올해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폭염대비 여름이불 지원과 추석맞이 생필품 전달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현곡면 행정복지센터는 후원받은 물품을 관내 독거노인 및 중증장애인 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