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그룹 대현공업(주)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성건동 남녀새마을협의회 적십자월성첨성대 봉사단 탑마트 안강점 용강점 황남동통장협의회 산내면전담의용소방대 해병대빨간명찰전우회
일진그룹 대현공업(주)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성건동 남녀새마을협의회 적십자월성첨성대 봉사단 탑마트 안강점 용강점 황남동통장협의회 산내면전담의용소방대 해병대빨간명찰전우회
  • 경주포커스
  • 승인 2021.12.2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진그룹 10년째 나눔...주시에 성금 2000만원 기탁

일진그룹 내 경주지역 업체 ㈜일진(대표이사 이경수)과 ㈜일진베어링(대표이사 하정환)이 24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2000만원(각 1000만 원씩)을 기탁했다.
일진그룹은 자동차부품사업장으로 경주에는 ㈜일진, ㈜일진베어링, ㈜일진글로벌이 있으며 휠베어링, Arm, 볼조인트, 코너모듈 등 자동차 핵심부품을 생산하며 지역경제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국내공장 14개(경주 7개 공장), 해외공장 9개를 운영 중이며, 글로벌 경기침체 등 어려운 여건에도 2015년도 5억불 수출을 달성하는 쾌거로 금탑산업훈장을 받은바 있다.
㈜일진, ㈜일진베어링은 2011년부터 매년 2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는 등 2012년부터는 지역 저소득 청소년의 장학금과 사회복지시설에 후원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대현공업㈜ 경주시에 성금 1000만원 기탁

대현공업㈜(대표이사 지종찬)이 24일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외동읍에 소재한 대현공업㈜은 1998년 설립한 선박엔진 부품제조 기업으로, 친환경 제품인 HP SCR(질소산화물 저감장치)와 EGR(배기재순환장치) 등을 제작하고 있다. 
지난해 희망 나눔캠페인 성금 500만원, 코로나19 극복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 경주시에 성금 기탁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회장 박지우)가 24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500만을 전달했다.
경주시 소재 중소기업 여성대표들로 구성된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는 여성기업인의 권익향상 및 상호교류를 위해 설립했다. 난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와 성금 300만원을 기부하고 올해 초 백미를 기부한데 이어 이번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경주시 성건동 남녀새마을협의회, 희망2022 나눔캠페인 동참 이웃돕기 성금 기탁

경주시 성건동 남·녀 새마을협의회(회장 최화식·김정숙)가 23일 성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남미경)를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성건동 남·녀새마을협의회는 평소에도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을 많이 펼치는 성건동의 대표 봉사단체로 왕성하게 활동해오고 있다.

적십자월성첨성대 봉사단, 이웃사랑 동참 성금 기탁

적십자 월성 첨성대 봉사단(회장 안재철)이 23일 월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주봉)에 성금 20만원을 전달하며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적십자 월성 첨성대 봉사단은 매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와 생풀품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쳐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경주 탑마트 안강점, 이웃돕기 위한 라면 100박스 기부

탑마트 안강점(점장 박용근)이 23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원)를 방문해, 안강읍 어려운 이웃을 위한 라면 100박스(12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전국 89개소의 지점을 두고 있는 탑마트는 일제히 지역별로 자체품목을 선정해 매년 선행을 이어오고 있으며 안강점도 2009년 개점한 이래로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웃돕기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탑마트 경주용강점, 행복 나눔 위한 라면 기탁

경주시 용강동에 소재한 탑마트 경주용강점(지점장 정종민)이 23일 ‘2021년 행복나눔’ 행사를 실시하며, 저소득층을 위한 라면 100박스(120만원 상당)를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효철)에 기탁했다.
탑마트는 ㈜서원유통에서 운영하고 있는 영남지역 향토 유통업체로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으며, 지난 6월에는 경주용강점을 개점해 지역주민들이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와 좋은 품질의 생필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경주시 황남동 통장협의회, 연말 맞아 사랑의 김 나눔 

경주시 황남동 통장협의회(회장 정상곤)가 24일 황남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태익)에 사랑의 김 100박스를 전달했다.
지역 주민과 행정의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하는 황남동 통장들은 매년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웃돕기 성금과 사랑의 후원물품 기탁을 통해 연말연시 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의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경주시 산내면 전담의용소방대, 관내 어려운 이웃 위한 생필품 기부

경주시 산내면 전담의용소방대(대장 김태섭)가 24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해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산내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금창석)에 기부했다.
산내면 전담의용소방대는 화재 진압, 구조, 구급 등 소방 업무를 수행하는 지역 주민들로 구성된 민간봉사단체다.

해병대빨간명찰전우회, 불국동에 어려운 이웃 위한 라면 기탁

해병대빨간명찰전우회(회장 김문주)가 24일 불국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재우)를 방문해,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라면 50박스를 기탁했다.
해병대빨간명찰전우회는 지역 어르신 식사 제공, 백미 기부 등 관내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