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정]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정종문 세무회계사무소,(재)송죽의료재단 으뜸요양병원, 교리김밥,괘릉농장 이영철 대표,...
[온정]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정종문 세무회계사무소,(재)송죽의료재단 으뜸요양병원, 교리김밥,괘릉농장 이영철 대표,...
  • 경주포커스
  • 승인 2022.01.0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 성금 384만원 전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윤주호 회장)는 6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384만원을 기탁했다.
윤주회 회장 100만원 등 협의회 위원들의 모금을 통해 성금을 만들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헌법에 근거한 평화통일정책 대통령 자문기관으로, 경주시협의회는 통일에 관한 지역 의견수렴과 북한이탈주민 지원 사업 등 한반도 평화통일의 기틀을 다지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주호 민주평통 경주시협의회장은 “겨울 한파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고, 오늘 나눔이 따뜻한 경주시를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종문 세무회계사무소, 성금 300만원 기탁

세무법인누리 정종문 세무회계사무소 직원들이 5일 경주시청을 방문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정종문 세무사는 정종문 세무회계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과 뜻을 모아 지난해 코로나19 특별모금 300만원을 기탁한 데 이어, 올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성금을 기탁했다.

(재)송죽의료재단 으뜸요양병원, 경주시에 장학금 500만원

(재)송죽의료재단 으뜸요양병원(이사장 홍태준)이 4일 5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재)송죽의료재단 으뜸요양병원은 2014년에 설립돼 직원수 100여명과 병상 200여동으로 경주시 충효동에 위치하고 있다.

교리김밥, 장학금 500만원 기탁

교리김밥(대표 최영수)이 4일 500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교리김밥은 전국 김밥 3대 맛집으로 경주 교동 교촌한옥마을 내에서 탑동으로 이전을 했으며 대표메뉴는 ‘계란김밥’으로 유명하다. 매장은 탑동뿐만 아니라, 봉황대점, 황성점, 보문점도 위치하고 있다.

괘릉농장 이영철 대표, 성금 200만원 기탁

괘릉농장 이영철 대표가 4일 외동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외동읍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부했다.
축산업을 하고 있는 이영철 대표는 2018년부터 4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황남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저소득 청소년 위한 김장 30박스와 라면 15상자 전달

경주시 황남동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정희택)는 5일 지역의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김장 김치 30박스와 라면 15박스를 황남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날 김장 김치는 청소년지도위원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았다.

선도동 태심관합기도 충효도장, 어린이 관원용돈 모아 라면 20박스 선도동에 기부

경주시 선도동 태심관합기도 충효도장(관장 김동규)의 어린이 관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으로 조성한 라면 20박스를 5일 선도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황성동 바르게살기위원회등

경주시 황성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윤영훈)와 start coffee(대표 박은숙)는 5일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최진열, 민간위원장 류천희)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각 20만원과 50만원 후원금을 기탁했다.

두산이브 트레지움 입주자대표등

두산위브트레지움 입주자대표회의 김상태 회장이  40만원 상당의 라면 17박스를 용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효철)에 기탁했다.

지난 5일에는 대풍연와상사 서상호 대표가 용강동 행정복지센터에 100만원을 기탁했다. 서상호 대표는 용강동 주민자치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용강동을 위해 활발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의 사랑 나눔, 관내 저소득 암투병 환자 위한 후원금 전달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박상웅)와 부녀회(회장 장정희)는 5일 후원금 50만원을 지역내 저소득 암환자에게 직접 전달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Tag
#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