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MG우성새마을금고,월성동새마을부녀회,건천게이트볼협회, 한국수력원자력(주) 기술혁신처
[이웃사랑]MG우성새마을금고,월성동새마을부녀회,건천게이트볼협회, 한국수력원자력(주) 기술혁신처
  • 경주포커스
  • 승인 2022.01.2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우성새마을금고, 황남동 황오동에  쌀 라면 기탁

사진은 황남동에 전달하는 모습.

사진은 황남동에 전달하는 모습.

경주 MG우성새마을금고(이사장 임정희)가 25일 황남동행정복지센터와 황오동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20kg) 10포, 라면 10박스를 기탁했다.
1998년 IMF 경제위기를 함께 극복하기위해 시작한 MG 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운동의 일환으로, 매년 MG우성새마을금고가 출자한 회원들과 함께 참여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물품을 후원하고 있다.

월성동새마을부녀회, 설맞이 사랑의 물품 기탁

월성동 새마을부녀회는 24일 설 명절을 맞아 월성동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사랑의 선물세트’25개를 기탁했다.

건천게이트볼협회, 이웃돕기 성금 20만원 기탁

건천게이트볼협회(회장 윤만희) 회원들은 25일 건천읍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이웃돕기 성금 20만 원을 기탁했다. 건천게이트볼협회는25명의 회원이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기술혁신처, 생필품세트 50박스 기탁

한국수력원자력(주) 기술혁신처(처장, 김영승)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5일 중부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생필품세트(라면, 김, 통조림, 즉석식품 등) 50박스(2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대응솔루션 마스크 키트 140개 기증

경주시 외동읍 소재 대웅솔루션(대표 이상목)은 25일 경주시를 방문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을 위해 써달라며 마스크 키트 140개를 기탁했다. 대웅솔루션은 직접 제작·판매하는 마스크 60매와 마스크 스트랩, 손 소독제가 담긴 마스크 키트를 특별 제작해 취약계층 아동의 설명절 선물로 준비했다.물품은 코로나19 종식을 기대하는 희망 메시지를 담아 경주시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