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경주교육지원청,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MG우성새마을금고,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한국수력원자력 안전처, 산내면 전담의용소방대, 황남동 새마을회,..
[이웃사랑] 경주교육지원청,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MG우성새마을금고,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한국수력원자력 안전처, 산내면 전담의용소방대, 황남동 새마을회,..
  • 경주포커스
  • 승인 2022.01.2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교육지원청, 사회복지 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은 27일 대자원, 경주성애원, 불국성림원을 방문하여 시설에서 필요한 화장지, 세제, 샴푸 등 120만원 가량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경주소방서와 경주소방안전협의회

경주소방서와 경주소방안전협의회 (회장 한동수)는 25일 설 명절을 맞아 경주시 현곡면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천우자애원을 찾아 생필품과 소화기를 전달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경주시에 후원물품 겨울이불 20채 기증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26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후원물품 겨울이불 20채를 기증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설 명절을 맞아 대구 경북지역에 극세사 이불 110채를 지원하며, 그 중 20채를 코로나19와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경주시 저소득 가구를 위해 전달했다.

MG우성새마을금고, 월성동에 쌀 200kg과 라면 10박스 기탁

경주 MG우성새마을금고(이사장 임정희)는 지난 26일 설 명절을 앞두고 월성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모은 90만원 상당의 쌀 200kg과 라면 10박스를 기탁했다.

용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독거노인 등 방문

경주시 용강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6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영석)와 독거노인과 중증장애인 세대를 방문해 안부 인사를 전하고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 안전처, 황남동에 침구세트 20세트 기탁

경주 한수원 안전처(처장 김기영) 직원들은 지난 26일 황남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임직원의 자발적 후원금인‘러브펀드’를 통해 260만원 상당의 침구 20세트를 기탁했다.

산내면 전담의용소방대, 노인복지시설에 생필품 및 재능기부

산내면 전담의용소방대(대장 김태섭)는 26일 관내에 소재한 사랑의보금자리 노인복지센터(이사장 최만호)를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시설관계자 및 이용자를 대상으로 소화기 사용방법 등의 소방교육을 실시했다.

황남동 새마을회, 사랑의 라면 나눔 행사

경주시 황남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최병태․윤태옥)는 지난 26일 다가오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황남동 관내 15개(등록 14, 미등록 1) 경로당을 방문, 라면 80박스를 전달하며, 어르신들과 새해인사를 하고 건강을 기원하는 등 덕담을 나눴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