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후보 라이브인터뷰 2 박병훈 경주시장 예비후보 "이젠 병훈이가 할때 된거 아닌가? 라고 말씀들 하신다"
예비후보 라이브인터뷰 2 박병훈 경주시장 예비후보 "이젠 병훈이가 할때 된거 아닌가? 라고 말씀들 하신다"
  • 경주포커스
  • 승인 2022.03.29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 구석구석 누비다보니 경주 실정 정말 잘 안다. 나이 들면서 경륜도 생겼다. 경주는 물론이고, 중앙 인맥도 많이 늘었다. '이젠 병훈이가 할 때가 된 거 아니가?’라는 말씀들을 하신다.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박병훈 경주시장 예비후보가 29일 경주포커스 예비후보 라이브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출마이유에서부터 8대전략분야 공약의 실현방안등에 대해 밝혔다.

이날 오후2시부터 1시간 10분동안 유튜브 경주포커스 TV채널로 실시간 방송된 인터뷰에서 박 예비후보는 이번선거에서 특별히 강조하고 있는 ‘경주답게’의 의미, 잦은 선거출마에 대한 비판, 국민의 힘 공천전망, 8대 전략공약의  비욘드로마 실현방안, 농축산업 분야 10대명품 육성방안, 행복지수 향상, 경주다운 도심재싱, 시정참여 시스템 활성화 등의 실현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알림]
시의원, 도의원 예비후보 여러분들 대상으로 유튜브 경주포커스 TV 라이브 인터뷰 출연 신청 받습니다.

지역주민과 경주시민들에게 예비후보자 여러분의 진솔한 모습을 알릴 기회 드립니다.

출마이유, 살아온 이력, 내가 바꿀 지역구의 모습(공약),을 주제로 인터뷰는 유튜브 경주포커스 TV를 통해 실시간 중계합니다.

문자 010-3523-7627. 페북메시지로 신청해 주십시요.

가능하면 선착순으로  인터뷰 일시, 협의하겠습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