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있는날 특별공연 가족뮤지컬 '엄마까투리 - 마트에 간 꽁지'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있는날 특별공연 가족뮤지컬 '엄마까투리 - 마트에 간 꽁지'
  • 경주포커스
  • 승인 2022.06.2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이 주최하고 (재)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주관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공연 ‘가족뮤지컬 ‘엄마까투리-마트에 간 꽁지’가 8월 13일(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각각 공연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뮤지컬이다.

가족뮤지컬 ‘엄마까투리-마트에 간 꽁지’ 는 누적관객 10만 명, KOPIS(공연예술통합전산망) 박스오피스 1위, 인터파크 예매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이미 어린이공연 부문에선 정평이 나 있는 화제작이다. 탄탄한 스토리, 입체적인 무대, 신나는 율동, 흥겨운 노래 4박자를 고루 갖추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즐겁게 볼 수 있다.

티켓 오픈 일은 7월 15일(금) 오전 10시이며, 경주예술의전당과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 정가는 전석 50,000원이며 만 24개월 이상 관람가이다.

경주 시민 및 경주 소재 학교 학생, 기업 직원은 신분증이나 증빙자료 제시 시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garts.kr) 또는 문의전화(1588-49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