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송화도서관, 직업체험등 특별프로그램 운영
시립송화도서관, 직업체험등 특별프로그램 운영
  • 경주포커스
  • 승인 2022.11.0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진로체험특강 일정.
사진은 진로체험특강 일정.

 

경주시립송화도서관은 오는 11월 시민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진로체험 특강과 캔들 선캐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진로체험 특강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18일까지 매주 일요일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직업 체험 특강을 진행한다. 체험할 수 있는 직업은 △플로리스트 △과학수사요원 △제품디자이너 △기계공학자 등 총 4가지다. 학생들이 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 뒤 직업과 관련된 체험 활동을 함으로써 다양한 직업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캔들 선캐쳐는 오는 26일 중학생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직접 원하는 모양과 색의 장식물을 이용해 자신만의 선캐쳐를 만들 수 있다.  또 이달 1일부터 내달 20일까지는 선캐쳐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직업 체험 특강과 관련된 자료가 종합자료실과 어린이자료실에 전시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이며, 특강별로 신청 일시가 상이하므로 도서관 게시판과 홈페이지를 반드시 참조해 수강 신청해야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library.gyeongju.go.kr) 또는 SNS(인스타그램)을 참고하거나 경주시립도서관 송화도서관팀(054-779-8960, 8909)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