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알림] 제50회 신라문화제 화백제전 현장 실시간 방송안내-오늘 오후7시 유튜브 경주포커스 TV
[본사알림] 제50회 신라문화제 화백제전 현장 실시간 방송안내-오늘 오후7시 유튜브 경주포커스 TV
  • 경주포커스
  • 승인 2023.10.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포커스는 13일 오후7시부터 월정교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제50회 신라문화제 화백제전을 유튜브 경주포커스TV 채널을 통해 현장 생중계합니다. 
오후8시까지 1시간동안 진행되는 화백제전에서는 1부 신라왕추대식에 이어 2부 공연 창작공연, 드론쇼등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지난해 신라 초대왕인 박혁거세 거서간 추대식을 한데이어 올해는 제4대 탈해 이사금 추대식을 통해 화합으로 새로운 미래를 여는 역사도시 경주의 이상을 그린다고 합니다. 
2부 창작공연은 탈해가 신라 제4대 이사금이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는다고 합니다. 

현장 생중계를 하는데에는 통신사정 등 여건이 녹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1962년 시작돼 올해 50회를 맞이하는 경주의 대표축제, 신라문화제를 보다 많은 시민, 독자 여러분과 함께 하기위한 경주포커스의 새로운 도전에 독자 여러분의 성원과 많은 관심, 시청을 당부드립니다. 

경주포커스는 13일 화백제전에 이어 14일 봉황대일원에서 진행되는 주요공연, 15일 오후 6시 월정교특설무대에서 열리는 국제뮤직페스티벌등 신라문화제 주요공연및 현장상황을 실시간으로 현장 중계할 예정입니다. 
경주포커스 유튜브 채널에서 알람 설정 해두시면 방송 놓치지 않고 보실 수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지인 공유로 응원해 주시면 영상제작에 큰 격려가 됩니다. 독자여러분의 성원을 바랍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