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의 별 올해의 관광지 선정 대릉원 동궁과 월지 무료 입장 이벤트
한국관광의 별 올해의 관광지 선정 대릉원 동궁과 월지 무료 입장 이벤트
  • 경주포커스
  • 승인 2024.01.16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마총 입구에서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천마총 입구에서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경주시가 대릉원 및 동궁과 월지가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2023 한국관광의 별’ 올해의 관광지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경주로ON’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관광의 별 선정지인 대릉원(천마총), 동궁과 월지 입장 전 ‘경주로ON’ 앱 회원가입 후 리뷰를 남기면 1명당 2인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

천마총과 동궁과 월지 입장료는 성인 1인 기준 각각 3000원이다.

이벤트는 지난 12일 시작해 31일까지 실시하는데, 경주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주로ON’의 신규 가입자가 5000명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주시는 이번 오프라인 깜짝 이벤트를 시작으로 각종 행사 및 축제에서 ‘한국관광의 별’ 과 ‘경주로ON’ 앱을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홍보영상, 카드뉴스,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뉴미디어 홍보에도 지속적으로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경주로ON’은 여행자 누구나 통합 관광 플랫폼을 통해 여행 준비 단계부터 여행 후까지 활용할 수 있는 앱이다.

이 앱을 통해 △스마트 서비스(AI 기반 다국어, 오디오 가이드) △스마트 모빌리티(KTX, 시티투어, 렌터카 예약·결제) △스마트 오더(숙박, 식당, 체험, 티켓 등 연동) △스마트 편의(AR상점스캔, 도슨트투어) △스마트 경험(게이미피케이션, 미디어월) 등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