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한수원축구단, 2024시즌 대학생마케터 그린이 2기 모집
경주한수원축구단, 2024시즌 대학생마케터 그린이 2기 모집
  • 경주포커스
  • 승인 2024.01.2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한수원축구단이 1월22일부터 2월1일까지 대학생마케터 ‘그린이’ 2기를 모집한다.

그린이는 스포츠산업 종사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포츠산업 실무 경험을 제공하주는 프로그램이다.

경주한수원FC, 경주한수원WFC뿐만 아니라 스포츠산업에 열정과 관심을 가진 대학생(재학생, 휴학생,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경기운영팀(2명)과 미디어팀(2명)이다. 경기운영팀은 홈경기의 전반적인 운영을 지원하며 홈경기 이벤트 기획 및 실행을 담당한다. 미디어팀은 기사 작성, SNS운영, 사진과 영상 촬영 및 편집을 맡는다.

경주한수원축구단의 그린이 활동은 다양한 마케터 혜택을 제공한다. 마케터 활동 수료증 증정과 단체복 및 활동비 지급과 스포츠 관련 교육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절차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4년 2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경주한수원축구단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자기소개서는 자유형식이다. 서류 제출은 구단 이메일(khnpfc2022@khnpfc.co.kr)로 접수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www.khnpfc.co.kr)와 SNS(인스타그램 khnp_fc) 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