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공천경선후보 인터뷰 ① 이승환 "새로운 경주 적임자...양자대결 구도 승리확신"
국민의 힘 공천경선후보 인터뷰 ① 이승환 "새로운 경주 적임자...양자대결 구도 승리확신"
  • 김종득 기자
  • 승인 2024.02.2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 힘 공천경선후보 인터뷰 ① 이승환

이승환 국민의 힘 공천 경선후보(이하 후보)는 “경주시민들이 변화를 원하는 것은 분명하다”며 “새로운 경주를 만드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공천경선 확정에 대해 “경주시민들이 새로운 인물에 대한 기대와 이승환의 능력과 가치를 인정한 것처럼 공관위에서도 똑같이 평가한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그는 국회의원 특권폐지를 골자로 한 정치개혁, 안보위협이 가중되는 현실에서 국방안보전문가로서 자신이 국민의 힘 공천을 받아야 할 적임자라고 주장했다.

3선에 도전하는 김석기 현역의원과의 공천경선에 대해서는 "3자, 4자 구도의 경선이 아닌 일대일 양자구도로 성사된 것이 저에게 유리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이 후보는 이날 인터뷰에서 현역의원의 패널티 여부, 대표공약, 상대후보의 공약미이행에 대한 입장, 자신의 강점과 약점 등 사전에 준비한 질문이외에 국민의 힘 공천진행현황과 향후 전망 등 민감한 현안질문에도 거침없이 자신의 생각과 소신을 밝혔다.

인터뷰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중앙시장 인근에 있는 이 후보의 선거사무소에서 약30분동안 진행됐다.
아래 인터뷰 동영상은 경주포커스가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질문내용 자막, 자료사진 3장 추가이외에는 일절 편집하지 않았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