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경주시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5일 시민운동장
2013 경주시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5일 시민운동장
  • 경주포커스
  • 승인 2013.05.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 어린이날 큰잔치가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5일 오전 9시30분부터 경주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된다.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페이스페인팅, 풍선배부, 태권무와 어린이합창 등의 식전행사 및 기념식과 함께 어린이 패션쇼, 비보이 공연, KBS개그콘서트 멘붕스쿨의 특별출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열린경찰, 119소방안전체험, 금붕어 잡기 등 25개의 다양한 체험부스를 마련,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위주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특히, 작년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에어바운스, 페달보트 등 어린이 놀이터를 마련하여 놀이공원의 즐거움도 줄 예정이다. 

한수원월성원자력본부, 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 NH농협은행 경주시지부, 대구은행 경주영업부, 불국사, 현대강업(주), 경주월드리조트, 테디베어박물관 등의 적극적인 협조와 후원으로 역대 최다의 경품을 마련해 행사에 참가한 많은 아동들에게 푸짐한 선물도 전달한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하는 '가족사진콘테스트'는 공모를 거쳐 1차 심사를 통과한 15점에 대해 행사장에서 즉석시민투표를 가져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으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의 사랑과 화목함을 맘껏 자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색다른 행사도 마련된다.

어린이날 관련 자세한 일정은 경주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