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대, 동계 해외 계절학기 30명 해외로...
경주대, 동계 해외 계절학기 30명 해외로...
  • 경주포커스
  • 승인 2013.12.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대학교(총장 이순자)는 이번 겨울방학 기간 동안 30여 명의 학생들이 해외자매대학에서 영어연수 및 현장실무연수 등을 할 예정이다.
학생 1인당 지역에 따라 최대 400만원을 지원하며, 특히, 세계 3대 요리학교에 속하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미국요리학교에 외식조리학과 학생들을 파견하여 실무 위주의 요리연수를 받게 할 예정이다.

또한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한 나이아가라 대학(Niagara College) 경찰 학교(School of policing and public safety)에 경주대 사이버수사경찰학과 학생들을 파견하여 현장실무능력을 향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자매대학인 미국 하와이 소재 카피올라니 대학에서 개최하는 어학프로그램에도 2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한다.
이번연수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12월 31일 출국하여 약 4주간의 연수를 마치고 귀국 할 예정이다.

경주대학교는 2011년부터 재학생 누구나 한 학기는 해외에서 수료할 수 있는 7+1해외학기제 및 해외계절학기를 전면 실시하여 매년 1000여명의 학생들을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중국 등 해외 자매대학에 파견하고 있다.

학기내 유학이 힘든 학생들을 위해 하계, 동계 방학기간 동안 해외계절학기의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