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교향악단 초청 “2014 신년음악회”
KBS 교향악단 초청 “2014 신년음악회”
  • 경주포커스
  • 승인 2014.01.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주문화재단은 2월 6일 오후 7시 30분부터 경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KBS 교향악단 초청 “2014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세계적인 거장 미하엘 길렌으로부터 사사한 국내 최정상급 지휘자인 정치용(한국예술종합학교 지휘과 과장)교수가 지휘하며 베토벤국제성악콩쿠르와 푸치니국제성악콩쿠르, 카루소국제성악콩쿠르 등 세계 유수의 국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세계적인 성악가 바리톤 임성규씨와 서라벌대학 음악과 교수를 역임한 우리 지역의 성악가인 소프라노 정영미씨가 협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베르디 오페라 ‘나부코’의 서곡을 시작으로 하여 소프라노 정영미씨가 푸치니의 오페라 토스카 중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와 이흥렬의 가곡 ‘꽃구름 속에’를, 그리고 바리톤 임성규씨가 비제의 오페라 카르맨 중 ‘투우사의 노래’와 김효근의 ‘눈’을 선보이며 최영섭의 가곡 ‘그리운 금강산’을 듀엣 무대로 꾸민다.

이어 2부 에서는 대작인 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가 펼쳐질 예정으로 경주시민과 함께 힘찬 새해를 여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VIP석 6만원, R석 5만원, S석 4만원이며, 1월 중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BAND에 신년인사 또는 응원 글을 올려 주신 분들에 한해 추첨을 통한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문의- 전화(1588-4925)나 홈페이지 (www.gjartcenter.kr).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