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앞두고 전통시장 다양한 특별이벤트
설 앞두고 전통시장 다양한 특별이벤트
  • 경주포커스
  • 승인 2014.01.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는 계림연합문화관광형시장사업단을 통해 21일부터 30일까지 시장별로 설명절을 앞두고 계림연합시장(성동, 중앙, 중심상가시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 ‘황금열쇠를 잡아라’
설 명절 장보기 고객 중 3만원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권을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와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전달한다. 중심상가이벤트는 21일부터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25일 오후5시 무감당길에서 추첨한다.

성동시장과 중앙시장은 21일부터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성동시장은 다음달 4일 오후 2시 상인회에서, 중앙시장은 다음달 7일 오후2시 중앙시장 특설무대에서 추첨한다.

□ 알뜰 대박 경매이벤트 ‘제가 살게요. 느낌 아니까!’
중심상가시장과 중앙시장에서는 시장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알뜰 대박 경매이벤트를 행운권 추첨일에 함께 진행한다. 이날 각 점포에서 내 놓은 물건들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고객 환영 이벤트 공연 ‘즐겁고 신나는 설날 장보기’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중심상가 ‘거리의 악사’ 공연이 25일 오후 2시와 5시 2회에 걸쳐 열린다. 관광객과 시민들의 호응이 높았던 팀들이 출연해 ‘즐겁고 신나는 설날 장보기’ 분위기를 연출한다.

□ 장보기 도우미 및 배송서비스 ‘대형마트보다 장보기 편해요’
성동시장과 중앙시장에서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장보기 도우미 및 배송서비스를 실시한다. 각 시장마다 7명의 도우미가 주차, 상가안내, 주차장까지 물품 배송 등을 돕는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