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경주캠퍼스, 실감미디어 창조형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운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실감미디어 창조형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운영
  • 경주포커스
  • 승인 2014.03.0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감미디어산업 초급, 특화 인력양성 교육과정 운영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 실감미디어 성과확산사업단(단장 남윤석)이 실감미디어산업 활성화와 성과확산을 위한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실감미디어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실감미디어 성과확산사업단이 미래창조과학부와 경상북도, 경주시의 지원을 받아 시행하는 것으로, 미래형 방송 서비스 산업인 실감미디어 산업을 이끌어갈 전문 인력을 양성하여 실감미디어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기초를 다지고 지역 내 관련기업의 역량강화에 기여할 수 있는 인적자원의 개발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전문인력양성 교육은 ▲초광역 연계운영 ▲권역 내 기업유치 기반확보 ▲창조형 1인 기업육성에 초점을 맞춰 진행할 예정이며, 교육 대상은 대학교 재학생 및 대졸 미취업자, 재직자 등이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실감미디어 성과확산사업단은 지난해 지역 내 실감미디어산업 활성화를 위한 기초인력교육을 무료로 실시했으며, 실감미디어산업 실무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강사진으로 참여시키는 등 성과확산과 선순환형 산업생태계 조성을 위한 현장맞춤형 전문인력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실감미디어 성과확산사업단 홈페이지(http://www.realmc.org)에서 볼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전화 054-740-4792로 하면 된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