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대, 시민과 함께 하는 음악회 개최
경주대, 시민과 함께 하는 음악회 개최
  • 경주포커스
  • 승인 2015.05.01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대(총장이순자)가 30일 실용음악공연학과 교수들이 주축이 돼 ‘경주시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경주에서 쉽게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음악 장르와 악기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이해 열린 이날 행사에는 경주 시민 200여명이 참가해 공연을 즐겼다.

이날 공연에서는 경주대 실용음악공연학과(학과장 박상희) 교수진이 ‘Recuerdos de la Alhambra by Francisco Tarrega’, ‘얼굴 by 신귀복’, ‘Spazie ren(산책) 추억~설레임~애절함~열정과도전 arr. by 노보경’, ‘지금 이 순간 from 지킬 앤 하이드 by Frank Wildhorn’, ‘Pas De Trois by Paul Arslanian’, ‘Bossa Antigua by Paul Desmond’, ‘Nella Fantasia by Ennio Morricone’를 선보였으며, 학생 합창단이 ‘Oh Happy Day arr. by Edwin Hawkins’를 부르며 교수들의 공연에 화답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경주대 측에서 준비한 저녁 식사를 하며 공연의 여운을 즐겼다.

경주대 실용음악공연학과 학과장 박상희 교수는 “지역주민을 위한 공연을 하게 되어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했고, 준비과정에서 교수진과 학생들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진 것 같아 기쁘다.”, “시민들께서 공연을 즐기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고 뿌듯했다”고 마음을 전했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