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성 국회의원, 소비자대상 3년연속 수상
정수성 국회의원, 소비자대상 3년연속 수상
  • 경주포커스
  • 승인 2015.06.0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성 국회의원(새누리당)이 1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15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2015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공익성을 갖춘 개인 및 기업, 단체를 발굴하여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시하고 소비자의 권익이 보장되는 정책을 확산하기 위하여 소비자입법, 소비자권익, 소비자행정의 세 분야로 나뉘어 매년 시상해 오고 있다.

정 의원이 수상한 소비자입법 부분은 소비자를 위한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소비생활과 관련된 불공정 행위 예방에 공헌한 국회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정 의원은 소비생활과 관련된 짝퉁상품 근절, 석유 품질 향상과 도시가스 가격문제 및 스미싱 피해방지 등의 소비자 권익을 증진하고 불공정 행위의 예방을 위한 법안을 발의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 의원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권익 보호는 물론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 의원은 이번 소비자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지난 1월 ‘대한민국 최우수 법률상’과 2월 ‘대한민국 인물대상’ 및 5월 ‘한국산업대상’에 이어 올해에만 벌써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경주포커스 후원은 바르고 빠른 뉴스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